공지사항
몬스터 인공지능 11편은 공격 타입 관련 프로세스로 마지막 편입니다. 10편에 몰아서 쓸려고 했는데... 10편이 워낙 충격적이라... 피로감이 몰려와서 11편으로 연기했어요. ㅠㅠ 이번 편도 그냥 편안하게 이런게 있구나 하는 수준으로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특별한 코멘트는 달지 않았습니다.
▪ 공격 타입_물리_근거리 프로세스
: 공격 타입으로 물리_근거리 인공지능을 부여 받은 몬스터의 프로세스
: 전투 상태가 시작됨과 동시에 해당 프로세스가 실해된다.
▪ 공격 타입_물리_원거리 A 프로세스
: 공격 타입으로 물리_원거리 A 인공지능을 부여 받은 몬스터의 프로세스
: 전투 상태가 시작됨과 동시에 해당 프로세스가 실행된다.
▪ 공격 타입_물리_원거리 B 프로세스
: 공격 타입으로 물리_원거리 B 인공지능을 부여 받은 몬스터의 프로세스
: 유지 거리가 존재하여 적과 유저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 전투 상태가 시작됨과 동시에 해당 프로세스가 실행된다.
▪ 공격 타입_마법_원거리 프로세스
: 공격 타입으로 마법_원거리 인공지능을 부여 받은 몬스터의 프로세스
: 전투 상태가 시작됨과 동시에 해당 프로세스가 실행된다.
▪ 공격 타입_디버프_원거리 프로세스
: 공격 타입으로 디버프_원거리 인공지능을 부여 받은 몬스터의 프로세스
: 전투 상태가 시작됨과 동시에 해당 프로세스가 실행된다.
: 스킬 코드명, 스킬 굴림 확률의 정보가 담긴 테이블이 필요하다.
▪ 공격 타입_지원_원거리 프로세스
: 공격 타입으로 지원_원거리 인공지능을 부여 받은 몬스터의 프로세스
: 전투 상태가 시작됨과 동시에 해당 프로세스가 실행된다.
: 스킬 코드명, 스킬 굴림 확률의 정보가 담긴 테이블이 필요하다.
- 끝 -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10 - 이벤트 관련 프로세스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9 - 어그로 리스트 삭제 프로세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8 - 어그로 체크 프로세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7 - 동족 및 그룹 반응 프로세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6 - 피격 반응 프로세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5 - 타겟 선정 프로세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4 - 적 탐색 프로세스
2016/01/06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3 - 몬스터 생성 프로세스
2016/01/03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2
2015/12/22 - [게임 기획 이야기/기획 문서 모음] - 몬스터 인공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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