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 8. 30. 14:18
게임 기획 이야기/이바구
아기크라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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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스템] 1 vs 1 친선 아레나
1 vs 1 친선 아레나에 대한 모든 규칙 정립
- [시스템] 기사의 유대
기사의 유대에 대한 모든 규칙 정립
- [시스템] 로그인 이벤트_28일 출석
월간 출석에서 28일 출석으로 변경함에 대한 모든 규칙 정립
- [시스템] 보상
보상 데이터 테이블 구조 리뉴얼에 대한 규칙 정립
- [시스템] 월드 레이드
월드 레이드에 대한 모든 규칙 정립
실제 구현 작업에 따른 세부 규칙 변경은 다른 기획자 분이 담당하여 진행
- [개선] 팀 편성
팀 프리셋과의 유기적인 연동이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개선 작업 진행.
- [개선] 아레나 시스템 퀄업
아레나 시스템 퀄업에 대한 규칙 정립
아레나 AI 덱 선정 프로세스 정립
- [이벤트] 공평 아레나
공평 아레나에 대한 모든 규칙 정립
- [개선] 공평 아레나_매칭 채널 확장
공평 아레나의 매칭 채널을 해당 채널에서 모든 채널로 확장하기 위한 규칙 정립
- [개선] 대표 경기 공유 기능
대표 경기를 채널의 모든 유저에게 공유하는 기능에 대한 규칙 정립
- [개선][데이터] 상자
상자 관련 데이터 정리 : 불필요한 데이터 삭제
MOK를 담당하면서 짧은 기간 동안 성장 밸런싱과 보상, BM에 대한 작업들을 주로 진행하다보니
시스템적인 부분은 생각보다 많이 안했던것 같아요.
소프트 런칭 중에 합류한 상태였으니 자잘한 개선 작업들도 많았던것 같구요.
그래도 그중에 기억이 남는건 보상 리뉴얼, 아레나 리뉴얼, 기사의 유대, 월드 레이드 정도일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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