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01_01) 계정과 캐릭터 (아키텍트)
계정과 캐릭터(아키텍트)에 대한 규칙 정립
- 01_03_01) 계정 레벨 별 필요 경험치
계정 레벨 별 필요 경험치 정립
- 01_06) 캐릭터 프로필
캐릭터의 프로필에 대한 규칙 정립.
UI 기획 비중이 높은 작업
- 계정 레벨에 따른 플레이 누적 시간 정립
- 02_01) 캐릭터 시스템
캐릭터에 대한 규칙 정립
- 02_04_01) 캐릭터 레벨 별 필요 경험치
캐릭터 레벨 별 필요 경험치 정립
- 02_11) 대표 캐릭터 변경
캐릭터 변경에 대한 규칙 정립
- 02_12) 캐릭터 레벨업
캐릭터 레벨업에 대한 규칙 정립
- 02_13) 캐릭터 승급
캐릭터 승급에 대한 규칙 정립
-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재화 정립
- 05_01) 아이템 시스템
아이템에 대한 규칙 정립
- 05_03) 아이템 강화
아이템 강화에 대한 규칙 정립
- 05_13) 아이템 사용
아이템 사용에 대한 규칙 정립
- 05_13) 아이템 판매
아이템 판매에 대한 규칙 정립
- 05_13) 기간제 아이템
기간제 아이템에 대한 규칙 정립
- OLD_06_01) 전투 시스템
전투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전투 밸런싱 담당자의 전투 시스템 채용
- OLD_06_02) 전투 공식_사용되지 않음
전투 공식에 대한 정립.
전투 밸런싱 담당자의 전투 공식 채용
- 08_01) 재화 시스템
재화에 대한 규칙 정립
- OLD_09_01) 모험 시스템
모험 (캠페인)에 대한 규칙 정립
- OLD_09_03) 모험 팀 편성
모험 팀 편성에 대한 규칙 정립
- OLD_09_04) 모험 소탕 시스템
모험 소탕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섹터 스테이지 별 참가 캐릭터 기준
전투 밸런싱을 위한 섹터 스테이지 별 참가 캐릭터 기준 정립
- 전술 훈련 스테이지 별 참가 캐릭터 기준
전투 밸런싱을 위한 전술 훈련 스테이지 별 참가 캐릭터 기준 정립
- 물자 탐색 별 참가 캐릭터 기준 레벨
전투 밸런싱을 위한 물자 탐색 별 참가 캐릭터 기준 레벨 정립
- 13_1) 통합 작업
통합 작전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통합 작전 보스 별 참가 캐릭터 기준 레벨
전투 밸런싱을 위한 통합 작전 보스 별 참가 캐릭터 기준 레벨 정립
- 월드 레이드 보스 별 캐릭터 기준 레벨
전투 밸런싱을 위한 월드 레이브 보스 별 캐릭터 기준 레벨을 정립
- 15_01) 아레나 시스템
아레나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15_02) 팀 아레나 시스템
팀 아레나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16_01) 아레나 토너먼트
아레나 토너먼트에 대한 규칙 정립
- 16_02) 팀 아레나 토너먼트
팀 아레나 토너먼트에 대한 규칙 정립
- 17_01) 길드 시스템
길드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2) 길드 레벨업
길드 레벨업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3) 길드 출석 체크
길드 출석 체크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4) 길드 기부
길드 기부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5) 길드 관리
길드 관리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5_01) 길드 엠블럼
길드 엠블럼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5_02) 길드 초대
길드 초대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5_03) 다른 길드
다른 길드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17_05_04) 길드원 관리
길드원 관리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긴급 작전 캐릭터 기준 레벨
전투 밸런싱을 위한 긴급 작전 캐릭터 기준 레벨 정립
- 길드 작전 캐릭터 기준 레벨
전투 밸런싱을 위한 길드 작전 캐릭터 기준 레벨 정립
- 18_01) 인벤토리
인벤토리에 대한 정립
- 18_02) 장비 인벤토리
장비 인벤토리에 대한 정립
- 환율표
기본 재화에 대한 환율표 정립
- 25_01) 로그인 프로세스
로그인 프로세스에 대한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26_01) 스트링 시스템
스트링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27_00) 콘텐츠 별 보상 분배
콘텐츠 별 보상 분배 정립
- 31_01) 우편함 시스템
우편함에 대한 규칙 정립
- 34_01) 로딩 팁 시스템
로딩 팀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담당자 존재. 검수를 통해 재정립 해줌
- 35_01) 랭킹 보드
랭킹 보드에 대한 규칙 정립
- 36_01) 인기 보드
인기 보드에 대한 규칙 정립
- 40_01) 언락 시스템
언락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40_02) 언락 데이터 테이블 구조
언락 데이터 테이블 구조에 대한 정립
- 40_03) 언락 콘텐츠 데이터 테이블 구조
언락 콘텐츠 테이블 구조에 대한 정립
- 40_09) 주요 콘텐츠 언락 조건
주요 콘텐츠에 대한 언락 조건 정립
- 41_01) 로그인 시스템_28일 출석
로그인 시스템 28일 출석에 대한 정립
- 47_01) 쿠폰 시스템
쿠폰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49_01) 공지 사항 시스템
공지 사항에 대한 규칙 정립
- 53_01) 가이드 퀘스트
가이드 퀘스트에 대한 규칙 정립
- 53_02) 가이드 퀘스트 데이터 테이블 구조
가이드 퀘스트 데이터 테이블 구조에 대한 정립
- 54_01) 알림 시스템
알림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 54_02) 알림 템플릿 데이터 테이블 구조
알림 템플릿 데이터 테이블 구조 정립
- 70_01) 성장 밸런스 기조
성장 밸런스 기조 정립
- 72_00) 메인 로비 UI
메인 로비 UI에 대한 정립
- 72_00_02) 스태미나 구매 팝업 UI
스테미나 구매 팝업 UI에 대한 정립
- 93_01) 버프 시스템
버프 시스템에 대한 규칙 정립
'게임 기획 이야기 > 이바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오위즈 재직 시절 담당했던 작업들 (0) | 2024.08.30 |
---|---|
테이크 파이브 스튜디오스 재직 시절 담당했던 작업들 (0) | 2024.08.08 |
퍼플 오션 재직 시절 담당했던 작업들 (0) | 2019.04.09 |
비누스 엔터테인먼트 재직 시절 담당했던 작업들 (2) | 2018.10.10 |
개밥 먹기 (Dogfooding) (0) | 2017.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