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5. 12. 12. 15:40
마이 스토리/프로필 아기크라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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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역사를 다수 보유한 기획자 출신의 게임 PD 

 

시스템과 밸런스를 주 전공으로 함.

 

레벨 디자인 관련 강좌 및 강연 다수

 

- 경력

2000년 가을. 대학 4학년때부터 게임 기획자의 길을 걷기 시작함

이전에는 웹진 필자로 아르바이트를...

 

- 학력

호서대 문화 콘텐츠 대학원 게임 PD 전공 (석사)

부경대학교 전산과 졸업

 

- 참여 프로젝트

: 드림미디어 / 배틀마린 시나리오 작가 참여

: 이야기 / 판타지 포유 메인 기획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 미르의 전설2 기획팀장 & 미르의 전설3 (당시 ei) 메인 기획

: CCR / 포트리스 원정대 메인 기획

: 하이윈 / 신화 온라인 PD

: 넷타임 소프트 / 플로렌시아 사업부 총괄

: 탑픽 / 개발 2실 차장. 포포조이 PD

: 갈라랩 / 프리프 온라인 PD

: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 / 4studio PD

: 모야 소프트 / 여우비 스튜디오 PD

: 바른손 E&A / A studio 컨텐츠 시스템 팀장

: 넷마블 컴퍼니 exp studio / PD

: 코코모 게임즈 / 기획

: 비누스 엔터테인먼트 / 열혈강호 오리진 PD

: 퍼플오션 / 도시 어부 M PD

: 테이크 파이브 스튜디오스 / 테라 엔드리스 워 기획

 

 

- 강의 관련

: 2004년 1학기 동아방송대 출강

: 2004년 2학기 청강 문화 산업대 출강 (외래 교수)

: 2004년 ~ 2009년 한국 콘텐츠 진흥원 문화 관광부 게임 아카데미 외래 전문 교수. 04 ~ 05년 프로젝트 기획 담당 (4기 5기). 단기 과정 강의

: 게임 사관학교 레벨 디자인 관련 출강

: kgc 2003, 2007, 2009 강연

: 사이버 게임 아카데미 레벨 디자인 관련 강좌 (06년, 12년)

: 대학 세미나 다수 강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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